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HLI


HLI MALL 브랜드 소셜 미디어
대표이사 : 이운재 사업자등록번호 : 213-86-38218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76-13 성원빌딩 7층 ㈜HLI 개인정보담당자 : 손희정

Copyright 1999 – 2012 ㈜HLI ALL right reserved.



뉴스/공지사항

No. 90 2018/05/23

고급 홈메이드 디저트 만들어볼까?

브레빌이 추천하는 홈메이드 디저트 메이커로 올 여름 맛있게 극복하기!


브레빌 디저트 메이커로 고급 홈메이드 디저트 만들어볼까? 
입력 : 2018.05.23 15:23:34 

- 젤라또 메이커와 시트러스 프레스, 바리스타 듀오 등 디저트 메이커 3종 소개 -  

최근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자리를 잡으면서 식품 업계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하나를 먹더라도 맛이 보장된 고급스러운 음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는 것.  

대표적으로 디저트 시장은 점차 고급화되며 급성장하고 있으며, 해외 유명 고급 디저트 브랜드도 속속 한국에 소개되고 있다.  

미국 정통식 베이커리인 ‘매그놀리아 베이커리’와 도지마롤로 유명한 일본의 ‘몽슈슈’가 국내에 입점하여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이 외 여러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 형태로 국내 소비자에 소개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급 홈메이드 디저트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소비자들이 전문점 못지않은 디저트를 집에서도 즐기기 위해 SNS로 레시피나 홈 디저트 메이커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것. 이에 호주 프리미엄 가전기기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만들면서도 카페 전문점 퀄리티의 디저트를 만들 수 있는 디저트 메이커 3종을 소개했다.  



브레빌 젤라또 메이커 BCI600(위) & 시트러스 프레스 800CP(아래)

* 취향대로 만드는 건강한 아이스크림, 젤라또 메이커 BCI600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셔벗부터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리는 하드, 쫀득한 젤라또까지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다. 가정용 젤라또 아이스크림 메이커인 ‘브레빌 젤라또 메이커(BCI600)’는 기호에 따라 경도를 12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젤라또부터 아이스크림, 셔벗, 프로즌 요거트까지 가능하다.  

-30도 사전 냉각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5분 만에 영하 30도까지 온도가 떨어지고, 최대 3시간까지 차갑게 유지가 된다. 여기에 버튼식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아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즐거운 경험까지 선사한다. 우유와 요플레만 있으면 초간단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 더위를 날려줄 상큼한 주스, 시트러스 프레스 800CP  

‘시트러스 프레스 800CP’의 가장 큰 장점은 레버 하나로 작은 사이즈의 레몬부터 큰 사이즈의 자몽 등 감귤류 과일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완벽하게 착즙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허받은 착즙콘과 멀티 스퀴즈 돔, 튼튼한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순도 100%의 오렌지, 레몬, 자몽 주스를 만들 수 있다. 강력 저속 회전 모터를 장착해 힘을 들이거나 크기 별로 돔을 바꿀 필요도 없어 편리하다.  


브레빌 바리스타 듀오 BES810 & BCG400

* 더위와 피로 날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브레빌 바리스타 듀오 BES810, BCG400  

일명 ‘아아’,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찾아왔다. 매일 한두 잔씩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브레빌 커피머신 듀오로 비용 부담은 줄이고 커피의 퀄리티는 높일 수 있다.  

에스프레소 머신 BES810은 ‘추가 압력 공급 시스템(P.L.S.S. : Pressure Level Sustainment System)’을 도입하여 커피 추출 시 일정 압력을 유지한다. 덕분에 입문 바리스타나 홈 카페족도 퀄리티 높은 에스프레소를 손쉽게 추출할 수 있다. 

  

원두 그라인더 BCG400에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코니컬 그라인더가 탑재되어 있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에스프레소부터 프렌치 프레스, 드립까지 총 60단계의 분쇄도 설정이 가능하여 취향에 알맞은 커피를 완성할 수 있다.  

날이 점점 더워져 가까운 디저트 가게에 가는 것조차 귀찮다면, 혹은 집에서 고급 디저트를 쉽게 맛보고 싶다면 디저트 메이커로 나만의 홈 카페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한편 브레빌은 호주에서 No.1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브랜드로,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과 스마트한 인공지능 기능, 강한 내구성 등으로 바리스타부터 셰프, 쿠킹 마니아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브레빌의 전 제품은 현대백화점(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대구점)과 롯데백화점(본점, 중동점, 광주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대구점, 센텀시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5월 한달간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뉴스출처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326509

열기

No. 89 2018/05/17

신세계 온라인몰 특별 할인전

스위스 커피머신 유라 특별전, 신세계몰에서 만나보세요.
*백화점 동일 제품
바로가기 : http://shinsegaemall.ssg.com/plan/planShop.ssg?dispCmptId=6000229470


유라, 신세계 온라인몰서 특별 기획전 실시 
이한재 기자승인 2018.05.17 09:13



(왼쪽부터) E6, E8 크롬, E7 사진=유라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라는 이번달간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유라 가정의 달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 ‘E라인’을 1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라의 E라인은 ‘E6’, ‘E7’, ‘E8 크롬’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라의 E7과 E8 크롬은 아로마 G3그라인더를 탑재했고 커피 메뉴 ‘플랫화이트’를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E라인 커피머신 구매 시 카페드 유라 원두 500g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E8 크롬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유 저장고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를 제공한다. 와이어리스 밀크 쿨러는 커피머신과 무선센서로 연동돼 우유가 부족할 때 화면에 자동으로 표시되는 기능이다. 

이번 유라 가정의 달 온라인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다.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415787

열기

No. 88 2018/05/14

시크릿마더에 나온 유라 커피머신





지난 토요일, 5월 12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토요 드라마 '시크릿마더' 
강남 입시전쟁 현장에서 아들을 키우는 엄마와 아들의 입시 대리모 사이에서 일어나는 워맨스 스릴러 드라마. 
(워맨스 : WOMAN + ROMANCE 합성어로 여자들의 우정을 그림.) 
송윤아, 김소연, 김태우, 송재림 배우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드라마! 


유라의 커피머신과 브레빌 제품이 극 중 김윤진역을 맡은 송윤아의 주방과 쿠킹클래스에 설치되었습니다. 




송윤아(김윤진 역)과 김태우(한재열 역) 주방에 설치된 유라 커피머신 E7


송윤아(김윤진 역)의 쿠킹클래스에 설치된 유라 커피머신 J6


유라 커피머신 A7으로 커피 추출중인 송윤아(김윤진 역)


유라 커피머신 A7으로 커피 추출중인 송윤아(김윤진 역)


커피가 넘쳐흐르는데도 알아차리지 못하는 송윤아(김윤진 역)


커피가 넘쳐흐르는데도 알아차리지 못하는 송윤아(김윤진 역)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내주었어요.
유라 커피머신 E7의 경우에는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알아봐주셨어요:)
상위 모델인 J6의 경우 쿠킹클래스에 설치되어, 대리석과 톤다운 베이지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앞으로도 활약하는 시크릿마더, 유라 커피머신 기대하겠습니다.

열기

진행중인 이벤트

진행중인 설문조사

홍보자료

No. 2 2012/11/06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한 머신 세팅’ 브레빌 세미나

 

 

- 완벽한 에스프레소 추출을 위한 머신 세팅

- 호주의 대표 바리스타 트레이너 필 맥나잇(Phil McKnight)의 국내 첫 세미나

 

WBC(World Barista Championship)을 준비하는 바리스타, 일류 최정상을 노리는 쉐프, 요리를 사랑하는 쿠킹 매니아들을 위한 호주 NO.1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한국에 정식 론칭된다. 브레빌 코리아(에이치..아이)는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2012 서울 카페쇼에서 호주를 대표하는 바리스타 트레이너이자 AASCA(Australasian Speciality Coffee Association)의 심판관인 필 맥나잇(Phil McKnight)’을 초대하여 세미나와 이벤트를 개최한다.

 

필 맥나잇은 호주의 커피 전문가로 브레빌의 대표 에스프레소 머신 BES900 제작에 직접 참여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유투브에 BES900을 직접 설명, 시연하며 제품의 전문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브레빌의 BES900 WBC(World Barista Championship) 기준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된 가정용 머신으로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의 끝판왕으로 불리며 국내 론칭을 기다려 온 제품이다.

 

브레빌 세미나는 2012 서울카페쇼 기간 중 3일 동안(11 22~24) 오전 11시에 브레빌 부스(에이치..아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더 가까이에서 직접 BES900과 필 맥나잇을 직접 만날 수 있도록 참가자는 각 회당 10명씩 사전등록을 받는다.

 

브레빌 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와 이벤트를 통해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마이크로 프로페셔널(micro-professional)이라는 새로운 개념 정립하고 국내 커피 문화를 한 단계 향상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사전등록 무료신청 선착순 마감

문의 02-2139-1922(breville@hlikorea.com) / www.brevillekorea.co.kr

 

 

▶▶ 이벤트 바로가기

http://dok.do/Hqv6ml

 

 

 

 

열기

No. 1

'한류스타 커피머신' '일본 최고급 욕조'…'가치소비'가 뜬다

브레빌과 함께 ‘홈 바리스타(Home Barista)’로 변신해 보세요!


커피머신의 호주 브랜드인 '브레빌(www.brevillekorea.co.kr)이 오는 2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년 서울 커피 엑스포'에 참여, 2012년 출시를 앞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브레빌(Breville)은 에스프레소 머신, 전자동 티 메이커부터 전문가용 그릴까지 전문가급 주방 가전 제품을 제공하는 호주...


 

열기